홍보마당

(재)철원플라즈마산업기술연구원의 대내·외 홍보마당입니다.
메인으로 소통의장 > 홍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전기신문)철원플라즈마연구원, 방위산업 전문기업 성진씨앤티 유치-올 하반기 철원플라즈마산업단지 분양계약

작성 : 관리자 조회 : 1,425 등록일: 2020-05-27

본문

 

26_199125.jpg

                                                           한성운 성진씨앤티 대표가 입주심의위원회에서 사업 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철원플라즈마산업기술연구원(원장 황명근)이 지방자치단체 관계자와 입주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성진씨앤티(대표 한성운)의 연구소 입주를 최근 승인했다고 밝혔다.

성진씨앤티는 1999년에 설립된 방위소재부품 전문 회사로 MS 커넥터 및 특수 커넥터, EMI 케이블 등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강소기업이다.
이 회사는 그동안 TMMR, 유도무기, 위성, 광통신, 보안장비 개발사업을 추진했으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개발에 힘써 주로 수입에 의존하던 방위산업용 핵심부품 국산화에 성공했다.

 

성진씨앤티는 내년부터 시작되는 대규모 방위산업사업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기로 확정됐으며, 해외 수주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또 시흥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으며 엠컨스 등 5개의 협력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철원플라즈마연구원과 성진씨앤티는 지난해 11월 투자기업 상생업무 협약을 체결해 기술개발 협력 체제를 구축했으며 핵심기술 개발을 위한 R&D 과제 발굴 및 공동 연구협력으로 최근 기존 기술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친환경 제조기술 개발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성운 성진씨앤티 대표는 “회사 투자계획에 따라 올해 하반기 철원플라즈마산업단지에 8250㎡ 규모로 입주 분양계약을 체결하고 내년에 공장 및 사무동을 신축해 본사를 이전할 계획”이라며 ”이번 철원플라즈마연구원 입주로 지속적인 기술협력과 제조기술 고도화를 추진하면서 향후 본사이전 및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철원지역의 랜드마크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http://electimes.com/article.php?aid=1590475495199125102 

찾아오시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