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당

(재)철원플라즈마산업기술연구원의 대내·외 홍보마당입니다.
메인으로 소통의장 > 홍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철원인터넷뉴스)강원철원-플라즈마硏‥상장기업&관내기업 등과 MOU체결

작성 : 관리자 조회 : 1,080 등록일: 2020-12-23

본문

에코바이오홀딩스·철원코스메틱·철원샘통고추냉이·에코비씨엠

 

철원플라즈마산업기술연구원(원장 황명근)이 코스닥 상장기업인 에코바이오홀딩스(회장 송효순)와 자회사인 에코비씨엠(대표 조성희), 그리고 철원관내 기업인 철원코스매틱영농조합법인(대표 진세종)과 철원샘통고추냉이(대표 박상운) 4개 기업들과 상생 기술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연구원은 지난 22() 서울 토탈에코빌딩에서 기업의 제품 고급화 및 신규 제품 발굴 등을 위한 기술지원 기업 R&D 역량강화를 위한 산연 공동연구 포괄적인 협력관계 구축 및 지식·정보·시설·인력 교류 등 각 기관의 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이 담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협약을 체결한 에코바이오홀딩스는 주로 유기농 비료와 농약, 의약품,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바이오황 등을 있으며, 친환경적인 장점이 있어 성장성 높은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영유아 케어 화장품 전문기업인 철원코스메틱과 국내 최대 규모의 물고추냉이를 생산하는 철원샘통고추냉이와의 연계협력을 통해 신제품 개발 및 생산성 향상은 물론 관내 중소기업들이 수익창출 등과 연계할 수 있는 시너지 창출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http://cwinews.co.kr/index.do?menu_id=00000012&menu_link=/front/news/icmsNews/view.do&&articleId=ARTICLE_00002476 

찾아오시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