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당

(재)철원플라즈마산업기술연구원의 대내·외 홍보마당입니다.
메인으로 소통의장 > 홍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선경일보)철원플라즈마연구소, 취업연계형 교육 개강

작성 : 관리자 조회 : 487 등록일: 2022-07-07

본문

기능성 나노소재산업 육성을 위한 전문 인력양성

 

철원플라즈마산업기술연구원(원장 황명근)은 지난 6일, 『기능성 나노소재산업 육성을 위한 전문 인력양성』교육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교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강원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공모로 선정돼 추진되는 『기능성 나노소재산업 육성을 위한 전문 인력양성』교육은 연구원이 보유한 나노소재 분야의 기술과 구축된 장비와 시설을 활용하여 지역 내 거주하는 미취업자 및 예비취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지난 6일부터 오는 9월 29일까지 기술 이론/실습 교육, 기업 대표자 특강, 기업탐방 등 120시간, 27회차 무료 교육으로 진행되며, 80% 이상 수료한 교육생들에게 우선 취업을 지원하게 된다.
한편, 연구원은 “2022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지원사업 취업연계형 교육생모집”을 교육운영 중 상시모집으로 연장하여 접수할 계획이다.
황명근 원장은 “철원군과 함께 이번 교육과정을 잘 활용해 인력채용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우리 지역 기업들에게 맞춤형 인력으로 제공하고 또한 좋은 일자리를 발굴하여 교육수료생 모두가 취업으로 연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http://www.sktimes.co.kr/etnews/?fn=v&no=339044&cid=21170700

찾아오시는 길 >